본문 바로가기
머니매니아

요기요 바로가기 / 고객센터 / 채용 / 사장님 사이트

by 블로그매니아0520 2023. 11. 4.

요기요


목차

  • 요기요 바로가기
  • 고객센터
  • 채용
  • 사장님 사이트
  • 요기요 전망 / 역사 / CEO

 

요기요의 더 많은 정보를 알아보실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클릭 한 번으로 궁금해하시는 사이트로 바로 가셔서 원하는 정보를 얻어내실 수 있습니다. 요기요 바로가기를 통해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궁금했던 정보를 얻으실 수 있고, 고객센터의 연락처와 어떤 채용 공고가 있는지 살펴보며 사장님 사이트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1. 요기요 바로가기

: 요기요 홈페이지로 가는 버튼이 하단에 있으니 클릭하셔서 원하는 정보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요기요

 

 

2. 고객센터

: 아래의 그림을 클릭하셔서 요기요 홈페이지로 들어가신 후 스크롤을 내려 제일 밑으로 가시면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3. 채용

: 아래의 그림을 클릭하시면 요기요의 채용공고를 보실 수 있습니다.

채용



 

4. 사장님 사이트  

: 아래의 그림을 클릭하시면 요기요 사장님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사장님 사이트



5. 요기요 전망 / 역사 / CEO

-전망

: 요기요는 한국의 대표적인 음식 배달 플랫폼 중 하나로, 2010년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많은 성장을 이루고 있는 기업입니다. 요기요는 사용자들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음식을 주문하고 배달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손쉽게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편리함과 다양한 음식점과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다양성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요기요의 성장은 꾸준하게 진행되어 왔으며, 국내외에서도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특히,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해 비대면 서비스의 필요성이 부각되면서 요기요의 사용량은 급증하였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와 외출 자제 등의 제약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식당에서 식사하는 것보다 배달음식을 선호하는 추세가 높아지면서 요기요는 그 기회를 잘 활용하여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요기요의 전망에 대해서는 몇 가지 측면에서 살펴볼 수 있습니다. 첫째로, 시장 확장 가능성이 큽니다. 현재 요기요는 국내외에서 지속적인 확장을 추진하고 있으며, 새로운 지역과 파트너사와 계약하여 서비스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장 확대 노력은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그에 따라 매출과 이용자수도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둘째로, 기술 혁신과 개선이 계속될 것입니다. 요기요는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혁신을 추구하여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려고 합니다. 예를 들어, AI 기술을 도입하여 사용자가 좀 더 정확한 검색 결과와 추천 메뉴를 받거나 실시간 배달 추적 등의 편리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결제 시스템의 안정성 강화와 보안성 강화 등 사용자 정보 보호에 대한 업그레이드도 이루어질 것입니다. 셋째로, 다양한 파트너십 및 협력 관계 구축이 중요합니다. 요기요는 다양한 음식점과 파트너십 및 협력 관계를 구축하여 고품질의 음식 선택 폭과 서비스 범위를 넓혀갑니다. 또한 온라인 결제 시스템과 연동된 포인트 적립 프로그램 등 회원들에게 추가 혜택도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경쟁 환경 변화가 예상됩니다. 배달음식 시장은 경쟁 업체들 간 치열한 경쟁 상황입니다. 따라서 경쟁 업체들의 동향 및 변화에 유연하게 대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역사

: 2010년 7월, 요기요는 김범준 대표를 중심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초기에는 주문 시스템과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시작하였으며, 당시 한국에서는 아직 음식 배달 플랫폼이 크게 발전하지 않은 상황이었습니다. 그러나 요기요는 사용자들에게 편리한 주문과 신속한 배달을 제공하여 빠르게 인기를 얻었습니다. 2011년부터 2012년까지 요기요는 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하였습니다. 이 기간 동안 요기요는 다양한 음식점과 제휴하여 메뉴 선택 폭을 넓혔으며,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와 맛집 정보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였습니다. 또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개발과 업그레이드도 진행하여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였습니다. 2013년부터 2014년까지 요기요는 전국적인 확장을 추진하였습니다. 서울 외 지역에서도 점차적으로 서비스가 시작되어 많은 지역에서 사랑받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확장 과정에서 파트너사와의 계약 체결 및 로컬 마케팅다양한 전략을 동원하여 시장 점유율을 증가시켰습니다. 2015년부터 2016년까지 요기요의 성장세가 가팔라져 국내외에서도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실시간 배달 추적 기능 추가 및 결제 시스템 개선 등 사용자 경험 개선에 집중하였고, 이로 인해 매출과 이용자수가 큰 폭으로 증가하였습니다. 2017년부터 2020년까지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해 비대면 서비스의 필요성이 부각되면서 요기요의 사용량은 급증하였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와 외출 자제 등의 제약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식당에서 식사하는 것보다 배달음식을 선호하는 추세가 높아져서 이러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요기요 업체들은 적극적인 마켓팅 및 프로모션 전개로 사용자 유치와 장본인 수익구조를 구축하기 위해서 최선의 방법론들로 연구개발 하고 있으며 그 결과 속속 앱 순위권에 안착하였습니다.

 

-CEO

: 요기요의 현재 CEO는 김범준(김봉준)입니다. 김범준은 요기요 설립자이자 창업 멤버 중 한 명으로, 회사의 성장과 발전에 핵심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김범준은 경제학 및 경영학 분야에서 전문적인 지식과 능력을 갖춘 인재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서울대학교에서 경제학을 전공하였으며, 이후 미국의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캠퍼스에서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이러한 학문적 배경을 바탕으로 김범준은 창업에 도전하기 위한 준비와 역량을 갖추게 되었습니다. 2010년에 요기요를 설립한 김범준은 초기부터 사용자들에게 편리한 음식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였습니다. 그는 사용자들의 요구와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주목하여 기술 혁신과 서비스 개선에 주력하였으며, 이를 통해 요기요의 성장과 발전을 이끌어왔습니다. 음식점 파트너들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구축하는 등 다양한 파트너십 및 협력 관계도 중요시 여겨 왔습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음식점과 메뉴 선택 폭을 넓히고 사용자들에게 다양성 있는 식사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요기요의 경쟁력을 강화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긴박하지만 친근감 있는 소통관계를 구축하고 있고, 지속적인 기술 개발 및 혁신, 비즈니스 전략 수립, 재정 관리 등 다양한 책임과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하여 요기요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사용자와 파트너 사이에서 Win-Win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요기요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래에 링크를 통하여 다른 글도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하고 더 많은 정보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배달의민족

반응형